반응형
서울시는 ‘2024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 시즌 2를 진행한다
서울시는 9월 2일~10월 11일 2024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 시즌 2를 진행하고, 9월 13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은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교통문화를 장려하고, 자전거 이용 활성화로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하고자 하는 행사로, 시는 지난 3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 ㈜지바이크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2024년 시즌 1 캠페인에는 약 5주(4. 22.~5. 24.) 동안 3만 7,477명이 참여해 30만 545km를 달리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은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교통문화를 장려하고, 자전거 이용 활성화로 온실가스 감축에 기여하고자 하는 행사로, 시는 지난 3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 ㈜지바이크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2024년 시즌 1 캠페인에는 약 5주(4. 22.~5. 24.) 동안 3만 7,477명이 참여해 30만 545km를 달리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캠페인은 따릉이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8월 26일~9월 13일까지 따릉이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반응형
시즌1에 비해 참여혜택도 풍성해졌다. 출퇴근 횟수를 가장 많이 기록한 따릉이 회원 10명에는 최다참여상을, 참여기간 동안 총 15회 이상 참여한 참여자 중 9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행운상을 시상한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에서 참여자들의 주행거리 1km당 1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에너지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추진할 예정이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에서 참여자들의 주행거리 1km당 1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에너지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추진할 예정이다.
최다참여상, 행운상 등 시즌1에 비해 풍성해졌다.
출처 : 서울특별시 내손안에 서울
반응형
'핫한 트렌드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가라며!!'… 풋볼365, 손흥민 '멀티골-BBC 베스트 11' 충격적 침묵 (3) | 2024.08.27 |
---|---|
딥페이크란 무엇인가? 딥페이크에 477校 당했다? (0) | 2024.08.27 |
서울↔김포·인천 10분 단축! 당산역 광역버스 환승센터 운영 (0) | 2024.08.27 |
재취업 용기내세요! '서울우먼업 페어' 5개 권역서 릴레이 개최 (13) | 2024.08.27 |
도심 곳곳이 미술 축제…제2회 서울아트위크 열린다 (1) | 2024.08.27 |